본문 바로가기

냥코 대전쟁

냥코대전쟁 미래편 3장 달 공략 (올 클리어)





무과금으로 냥코대전쟁을 하고 있습니다.

미래편 3장을 하면서 여러 우여곡절이 있었는데 솔직하게 저는 달보다 부유대륙이 더 어렵더군요.

부유대륙도 나름대로의 공략방법이 생겨서 클리어 가능하지만 종종 꼬이면 클리어 실패도 하게 되지만 

미래편 3장 달은 무조건 100% 성공입니다. 


일단 냉코 대전쟁  미래편 3장의 최종 스테이지인 달 공략법에 대해 써 보겠습니다.

아이템 안 쓰고 클리어 했습니다.

우선 클리어 인증샷 



캐릭터 편성표 입니다.

가장 중요한 유닛은 4고기방패와 제일 오른쪽 아래에 있는 윈디입니다.

윈디는 공중 유닛에 추가데미지가 있고 공격속도도 그럭저럭 빠른편이라서 씁니다. 나머지 유닛은 실상 여기에서 크게 활약은 못하더군요 그냥 구색 맞추기입니다.


스테이지를 시작하면 잡몹들이 옵니다. 그럼 적절히 처리를 해주며 돈을 모으세요 지갑은 저는 3~4정도만 업 했어요. 그리고 빠르게 적 기지를 쳐주면 에얼리언 뮤트가 소환 됩니다. 그럼 저는 일단 유닛 생산을 잠시 멈추고 에얼리언 뮤트가 제 기지 앞으로 올때까지 기달립니다. 어느정도 가까워졌다 싶으면 일단 고기방패 4인조를 계속 뽑아주면서 윈디(없으면 뮤트나 다른유닛도 가능)를 뽑아줍니다. 다른 잡몹 처리용 유닛으로 젠느도 뽑아주면서 고기방패만 계속 뽑으면 됩니다.


이게 끝입니다. 시간 너무 끌면 에얼리언 낙타가 나타나 게임 클리어가 힘들어 진다고 하던데 제가 알려준 방식으로 하면 에얼리언 낙타 보기 전에 게임 끝나요.


에얼리언 뮤트의 사정거리가 길지 않아서 인지 고기방패들만 신나게 때리다가 윈디의 공격에 처리 되더군요. 


포인트는 고기방패와 뒤에서 딜 넣어줄 장거리 캐릭터  입니다.




3단 진화한 뮤트의 사진도 올려 보겠습니다.


크기가 작아졌죠? 이동 속도는 발키리 보다 더 빠릅니다. 공격 속도도 꽤 빠르고요


공격력은 85000이네요


공격 하기전 기 모으는 모습

넉백도 꽤 하면서 버티는 모습 보여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