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스트데이온어스

라스트데이온어스(Last day on earth) 벙커A 비밀번호 획득


 

라스트데이 온 어스 1.51 버젼으로 업데이트 이후

벙커A (알파 벙커 Alfa bunker) 비밀번호가 라디오에서 나옵니다. 시간대 별로 바뀌는지 처음 확인하고 갔던 번호를 입력 했더니 틀린 번호라고 나오더군요 다시 집에 와서  새로운 비밀번호 확인하고 갔습니다.

 

 

벙커 알파에 도착하여 비밀번호를 입력 하였더니 드디어 입구가 열리네요.

이제 공략해 보러 가야겠지요?

 



 

벙커는 지하 5층까지 있나 봅니다.

일단 1층까지만 활성화 되어 있는데 들어가 보겠습니다.

 

 

벙커 지하1층

나름대로 방어구와 무기 붕대와 육포까지 준비해서 왔습니다.

 

 

일단 입구를 향해 들어가봅시다.

 

 

라스트데이온어스의 가장 기본적인 좀비라 할 수 있는

Roaming Zombie들이 뛰쳐 나오네요

 



 

가볍게 처리 완료

 

 

방 입구에 서 있으면 안에 있는 좀비 이름이 보입니다.

Toxic Abomination 체력 300이네요.

이 방은 일단 유보입니다.

 

 

그렇게 좀비들 처리하며 가는데 결국 이 녀석 마주치게 되네요

Frenzied Giant 체력 500

 

 

 

 

결과는?

 

 

 

 

 

 

 

 

 

 

.

 

 

한방 맞고 즉사 했습니다.

쟁겨갔던 무기와 당근 육포 붕대(이건 하나도 안 썼는데 ㅠ)  다 날렸네요.

 

벙커 A 쉬운 곳이 아닌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