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리뷰

맥주 안주? GS25 반반닭강정 리뷰!


야심한 밤 맥주가 생각나는데 집에 안주거리가 없더군요.

배달 시키기도 애매하고...  


역시 만만한게 24시간 문 여는 편의점입니다.


동네 GS25에 갔더니 매콤한맛 달콤한맛 반반닭강정이 있더군요


중량 652g 



가격은 9,900원 입니다.


값이 좀 나가죠... (3000원대 닭강정 생각하고 갔는데 오늘은 없네요)





매콤한 맛 근접샷입니다. 견과류 뿌려져 있네요



 달콤한 맛 근접샷 입니다.




매콤한맛 한입 배어 물고 찍은것입니다.

순살이라 맥주 안주로 적절합니다.





닭강정 밑에 고구마 튀김이 숨겨져 있습니다.

다양한 맛을 위한것이니 환영해야 할지 아니면 닭강정 밑에 숨겨져 있어 자리나 차지 하는 녀석으로 취급해야할지 모르겠으나...






일단 저녁에 배달이 용의치 않을때 사 먹을만 하네요 편의점에서 안주 찾을때 역시 고기류가 최고입니다.

GS25 말고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가도 뭐 비슷비슷하겠지만요...


예전에 위대한닭강정이 6900원으로 기억하는데 이건 값이 좀 더 비싸네요 맛은 완전 다르고 나름 신경 쓴 부분이 있으니 이해 해야 할지 몰라도...



그냥 좀 더 보태서 다른 배달음식 먹는게 더 이득일지도...  


9,900원 애매한 가격에 그냥저냥 먹을만한 안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