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스트데이온어스

라스트데이온어스 알파벙커 보스 장님좀비(The Blind one) 공략법 + 획득 아이템 공개

A벙커의 보스  헬모드(하드모드)를 활성화 시키고 벙커 3층에 가면 만날 수 있는 보스인데요.

라스트데이온어스(Last day on earth)의 최강 보스 빅원의 하향버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우선 The Blind one을 잡기 위한 도구입니다. 왼쪽의 싸이렌 버튼과 오른쪽 버튼을 잘 기억해 두세요.

장님좀비의 HP가 깍이면 밑에 있는 시체를 먹고 HP를 회복합니다. 그걸 방해하는게 저 싸이렌입니다.

경보가 울리면 바로 회복을 멈춥니다.





더블라인드원 처치 후 한컷 


공략방법 써 보겠습니다.

1. 방어구는 테크니컬 세트 추천(군복) 블라인드원에게 맞으면 20씩 체력이 떨어짐

2. 체력 회복은 구급세트나 붕대 추천 저는 구급세트 가져갔습니다. 체력 20되면 바로 구급세트 써서 체력 100만듬

3. 무기는 총이나 근접무기 중 상위권 추천

4. 무기 내구력을 아끼고 싶다면 블라인드원이 벽에 박혀 있을때만 공격하고 움직일땐 그냥 맞아주기

5. 블라인드원이 돌진하는거 맞으면 즉사임 블라인드원이 공격을 하다가 갑자기 큰 행동을 하며 화살표가 나오면 그 화살표를 피해야함 이때 시간이 있으니 아이템을 재정비하고 바로 블라인드원 때려줘야함 평소엔 1씩 떨어지던 공격이 더 잘박힘

6. 위에 언급한 시체 먹으며 체력 회복하는거 방지하기 위해 싸이렌 버튼 근처에서 싸우길 바람 왼쪽 부터 먹고 그다음 오른쪽 시체를 먹으니 순서 기억해두길



쉽게 요약하면 : 블라인드원이 돌진할땐 피하고 돌진하고 벽에 박았을때 뒤에서 신나게 때리자



블라인드원을 잡고 나온 아이템입니다.

레드쿠폰 10장!

군번줄

호루라기인지 가스마개인지 여하튼 3개

군사수첩3개


그리고 더블라인드원의 머리 이렇게 얻었네요

이거 구하기 힘들다던데 저는 한번에 먹었어요.

어디에 쓰일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보관은 해둘려고요.





A벙커 보스 잡고 난 이후 방어구의 내구도...   3층가면서 싸우면서 가니까 방어구 내구력이 이정도 남네요 그러니까 보스 잡으러 갈땐 꼭 내구력 만땅인 옷 입고 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