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코 대전쟁

냥코대전쟁 긴급 폭풍 경보 진격의 폭풍 소용돌이 초고난도 클리어 + 신 캐릭터

냥코대전쟁을 하며 몇번의 난관을 만나게 됩니다.

초보 시절 세계편 달에서 한번 별바다에서 한번 이런식이죠 결국 어떻게든 깨긴 깨게 되더군요.


이번 진격의 폭풍 소용돌이 초고난도 도 저에게 냥코 대전쟁을 하며 겪은 난관 중 하나였습니다.

몇번의 시도 끝에 결국 클리어 했습니다.

허리케인 사이클론 ... 클리어 방법을 알고 보니 호구 였습니다.


적 캐릭터 도감을 보면 허리케인 사이클론의 설명이 나옵니다.

마지막 부분 태풍의 눈에 가까이 가면 바람을 멈춘다고 하지만... 이란 부분이 허리케인 사이클론을 공략할 방법이었습니다.


캐릭터 편성표 입니다.

고양이TV 무조건 필수 입니다. 고양이TV가 없다면 이번 스테이지는 클리어 힘들 것입니다. 고양이TV 이전 단계인 고타츠고양이는 맷집이 약해서 도움이 안되니 꼭 고양이TV로 클라스 업을 해서 공략하세요

고양이TV 는 공중 유닛에 맷집이 좋고 가끔 공격력을 다운 시켜주는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스테이지에 꼭 필요한 능력이죠.


필수 유닛 : 고양이TV와 근접해서 공격할 캐릭터 아무거나 (고양이 쟈라미,광란의 고양이 다라보치 추천)


시작하고 고양이TV만 신나게 뽑아줍니다.

약간의 시간이 지나고 허리케인 사이클론이 소환 되는데요. 고양이TV는 공중유닛에게 맷집이 좋기 때문에 꾸역꾸역 접근해서 허리케인 사이클론의 공격력을 낮춰줍니다. 사이클론의 공격력이 하락 되었다는 표시가 뜨면 다른 유닛들을 뽑아 허리케인 사이클론의 태풍의 눈 안에 넣어주세요.




그러면 곧 죽습니다.

그리고 바로 고양이 타이푼을 드롭 해주네요.


오... 상당히 괜찮은 능력치입니다. 


시험 삼아 써 봤는데 공격범위는 짧지만 공격력이 빠르고 크리티컬도 잘 터지네요 앞에 고기 방패들이 잘 버텨준다면 그럭저럭 쓸만한 유닛으로 보이는 고양이 타이푼 입니다.



이렇게 진격의폭풍소용돌이 초고난도를 클리어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