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코 대전쟁

냥코대전쟁 대광란의 거신 강림 고양이 하자드 극난도 클리어


냥코대전쟁 하면서 광란 시리즈 정말 힘들죠. 제우스 같은 캐릭터가 있으면 좀 수월하게 클리어 하는거 같던데 저는 그런 캐릭터가 없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었는데 대광란의 거신은 비교적 쉬운 편이네요.


사용 아이템은 스나이퍼 정도? 절대적으로 필요한건 아니고 광란 거신 공격을 종종 캔슬 시켜 주는 용도에요. 어차피 광란 거신이 계속 파동 터트리면 스나이퍼도 별 효과 없어서...

돈은 검은 고릴라와 멍뭉이 잡아서 금방 풀로 채울 수 있으니 고양이 도령은 안 써도 됩니다.


출전 캐릭터는 마음대로 하셔도 되는데 저는 광란 고양이로 고기 방패를 원거리 딜을 할 캐릭터 그리고 석공 냥돌이 각뮤트 정도 썼습니다.


큰 도움은 안되지만 없는 것보단 좋은 날려버리기 효과


고기 방패로 광란고양이가 광란 거신의 공격을 맞거나 헛방을 유도 하며 원거리 딜을 넣어줄 캐릭터만 뽑습니다.

광란 기린은 파동으로 모든 유닛이 죽었을때 빠르게 전선에 달려가 기지로 다가오는 몬스터들을 막을 용도로 썼습니다.




기어이 잡았네요.

석공 냥돌이는 검정 유닛 상대 할때만 뽑았습니다. 광란 거신과 사정거리가 똑 같아서 계속 뽑으면 돈이 부족하니 

검은 적들 나올때만 뽑아주는게 유리



광란의 거신 노아이템은 아니지만 그래도 저렴하고 일반 캐릭터 위주로 클리어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