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코 대전쟁

냥코 대전쟁 대광란의 고양이 강림 데스모히칸 극난도 클리어





캐릭터 편성표 입니다.

5고기 방패와 먼거리에서 딜을 줄 캐릭터가 필요합니다. 

저는 메가로디테(미의 여신 아프로디테)가 있어서 넣었습니다. 사실 메가로디테가 없었을땐 늘 실패 했는데 이번에 메가로디테 넣어주니 쉽게 성공 하네요.

블로그나 영상 보면 대부분 올림푸스 제우스 관련 캐릭터 있는 사람들이 클리어 하던 이유가 다 있었습니다. 캐릭빨임


나머지 캐릭터는 각자 알아서 가지고 계신 캐릭터 중 장거리 딜 유닛으로 하시며 될것 같습니다.


대광란의 고양이 데스모히칸 극난도의 보스몹입니다.

대광란의 고양이... 

뒤에 맴매까지 와서 고기방패들을 후두려 패는데요.

스나이퍼랑 고양이도령 아이템을 써주면 수월한 클리어 가능합니다.


메가로디테의 장점 몇대 맞아도 넉백 되어서 또 공격 한다는 점입니다.

예전 테사란파사란은 비슷한 공격거리인데 한대 맞고 죽어버려서... 

광란 고양이 클리어가 쉽지 않았습니다.




드디어 클리어! 광란 고양이 제 3형태 획득!




광란 고양이에 대한 설명입니다.

광란 시리즈... 메가로디테와 함께라면 어떻게든 클리어 될꺼 같네요

제우스가 가장 탐나는데 쉽게 안 뽑히네요